꽝글러TV 먹고 놀기

[맛집] 제주도 성산 고등어쌈밥 어머니닭집 본문

먹고 놀기

[맛집] 제주도 성산 고등어쌈밥 어머니닭집

꽝글러TV 2019. 9. 8. 11:00

[맛집] 제주도 성산 고등어쌈밥 어머니닭집

안녕하세요?
Day by Day입니다.

제주도에 고등어가 실한거

다들 아시죠?

허기진 배를 달래러

성산 고등어쌈밥

에 들러 제돈주고 먹은

음식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위치

 

위치는 제주도 성산쪽에 있습니다.

스타벅스 근처에 있으니

찾기 쉬우실 꺼예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25번길 122-5

지번성산읍 고성리 232

매일 09:00 ~ 21:00

064-783-4944

 

https://place.map.kakao.com/10015746

 

고등어쌈밥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25번길 122-5 (성산읍 고성리 232)

place.map.kakao.com

 

 실내 모습과 메뉴

 

배고파 달려 들어가느라

외부 사진이 없네요...

실내 모습입니다.

그리 크지는 않지만

별관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1박2일에서도

다녀갔었나 봅니다.

 

주메뉴는 고등어쌈밥입니다.

고등어쌈밥 1인분 14,000원

2인이상

흑돼지두루치기 1인분 14,000원

통갈치구이 육만원

옥돔구이 만칠천원

고등어구이 만칠천원

전복뚝배기 만오천원

해물뚝배기 만이천원

전복성게미역국 만오천원

기타등등

 

기본 간장게장이

먹은만한 크기로

먹을만치 나왔습니다.

간도 좋고

추가는 돈을 받고 있었는데

추가금 지불할만 했습니다.

하지만 여행의 특성상

별도포장은

좀 망설여지는 금액이네요

 상차림

 

이번에는 제 돈 주고

고등어쌈밥2인분과

전복뚝배기

전복성게미역국을

시켜보았습니다.

 

한상 푸짐하게 나왔네요!

고등어쌈밥

간장게장을 먹기 좋게

손질해서 내놓으시네요.

간도 좋고

게도 싱싱하고

최고였습니다.

싱싱함이 보이네요!

바닷가 반찬

싱싱한 오이무침과

제주 멸치 볶음

제주멜은 최고 아님니까???

맛좋은 고등어

김치찜과 함께 나왔습니다.

전복뚝배기는...

이 가격 인정하기 힘드네요.

조미료 많이 사용하지 않은

적절한 간은 좋으나

전복사이즈는

키로에 30미 정도로

두개 들어있고

특별한 것은 느끼지 못했네요.

성게 미역국도 

이 가격은 인정하기 힘들었네요.

싱싱함과 제주도 성게 크고 실한거 아는데...

그래도 많이 아쉬움이 남네요.

아무리 관광지라지만

서울보다도 더 비싸게 느껴지네요.

심지어 유럽이 더 싸게 먹겠어요.

제주도 물가 살인적으로

느껴집니다.

이번 여행에서

인터넷에서 찾은 맛집들은

거의 다 그렇게 느껴집니다.

 

 어머니닭집

 

야식을 위해

근처 치킨집을 찾았는데

한군데는 4시부터 오픈하신다고 해서

이미 오픈한 곳으로

가보았습니다.

 

어머니닭집

 

진짜 어머니가 튀겨주셨습니다.

프랜차이즈의 그것이 아니라

진짜 옛날 방식으로

튀겨주셨습니다.

가끔은 껍질튀김도

섞여있었죠.

시식 후 일해들의 반응은

호불호가 갈렸습니다.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은 추천드립니다.

어머니닭집

위치와 전화번호입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오조로 13 구(지번)

성산읍 고성리 1003-9 (지번)

064-782-6550

 

메뉴는

반반 16,000원

양념 16,000원

후라이드 14,000원

 

후라이드 시키면 양념소스 주십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조금이나마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은 사랑입니다!!!

 

Comments